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학동역] 하울의 움직이는 성 캘시퍼가 생각나는 류몽민 솔직 후기

by 오늘. 2022. 2. 2.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으러 학동역에 다녀왔습니다.

류몽민은 닭갈비랑 부대찌개를 파는 곳인데 저희는 닭갈비를 먹었어요!

 

저는 원래 닭 요리는 다 좋아하기도 하고 닭갈비 엄청 좋아해서 기대됐습니다 ㅎㅎ 

처음 가 보는 곳이라 웨이팅을 걱정했는데... 웨이팅 줄이 길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 먹을 때 웨이팅 긴 곳은 웬만하면 가지 않아요 )

 

 

런치 메뉴 메뉴판

 

도착하자마자 딱!!!

보이는 류몽민 메뉴판

런치 메뉴판이 가게 문 앞에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제가 못 찾는 것인지 내부엔 메뉴판이 없고 가게 문 앞에만 있네요.

내부 들어가서 메뉴판 걸려있는 걸 보려고 했는데 안 보여서 밖에 나가서 사진 찍어서 메뉴 골랐어요.

 

런치 타임엔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나 봐요... 

저희는 직화 닭갈비에 치즈 + 치즈 볶음밥 2인을 먹기로 했습니다.

 

 

QR코드 주문후 리뷰 작성

 

테이블에 앉으면 적혀있는 안내문이예요. 

 

첫 번째는 직화 닭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

두 번째는 QR코드 주문 후, 리뷰 작성하면 치즈 사리 ( 4000원 ) 서비스 준다는 안내문인데 

저희는 치즈 사리 얹어 먹을 거여서 QR코드 주문 후, 리뷰 작성했습니다!

치즈 - 4000원 할인 ~

( 이거 보고 하시면 되는데 잘 모르겠으면 종업원 분들께 여쭤보면 자세히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

 

 

닭갈비 굽는 과정

 

직접 테이블에서 손님이 조리하는 게 아니라 종업원 분이 구워주세요.

닭갈비가 얼추 구워지면 가운데 자리 내서 피자치즈를 쫙 깔아주시는 데 너무 이뻐요 ㅠ.ㅠ

비주얼이 훌륭하니까 더 맛있어보이는 기분! 

사진 찍는 내내 너무 배고프고 맛있어보여서 입맛 다셨습니다.

 

밑반찬 ( 마늘, 깻잎, 소스 ) 

 

셀프 코너가 있는데 거기서 김치랑 이것저것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깻잎이랑 마늘의 경우, 종업원께 리필을 요청해야해요.

셀프 코너엔 없었는데 일일이 부탁드리는 게 조금 죄송했어요 ㅎㅎ

 

치즈 볶음밥

 

마지막엔 역시 볶음밥 ㅎㅎ

원래 1인분만 더 시키려고 했는데 부족할 것 같아서 1인분 더 추가했습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25길 11 씨플레이스 2층

( 학동역 인근 )

 

🏠 인테리어  :

감성적인 사진을 이용한 인테리어

( 테이블 좌석 )

( 닭갈비와 부대찌개 라인이 다른 것 같아요 )

 

👫 사람  : 

주중 점심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았습니다. 자리 생길 때까지 웨이팅 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대다수고 북적북적 인 느낌

 

📱 연락처  :

0507-1434-8085

 

🧾 메뉴  :

제가 먹었던 메뉴 

직화 닭갈비 3인분 + 치즈 + 치즈 볶음밥 2인분

 

일단 비주얼 최고고 맛도 좋았습니다. 

닭갈비 구울 때 불쇼 (?) 해주시는데 마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캘스퍼 같아서 인상적!

아 그리고, 리뷰 이벤트 때문에 치즈 사리는 공짜로 얻어서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치즈 볶음밥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 사이드 메뉴  :

깻잎, 마늘, 소스, 김치 등

 

💦 서비스  :

치즈 사리

 

💵 가격  :

36,700원

보통 다른 닭갈비 가격과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 런치 타임 시간대 기준 )

3명이 먹었는데 마지막엔 진짜 배불러서 위 구성대로 먹으면 양이 적당하거나 많은 편 같습니다.

 

🐰 개인적인 내 돈 내산 후기  :

⭐️⭐️⭐️⭐️ 4.5점 

 

맛  :  O

가격  :  -

서비스  :  O

분위기  :  O

재방문 의사  :  O

 

가끔 닭갈비 먹고 싶을 때, 런치 타임에 찾아가고 싶을 것 같아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추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