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태크/티끌 모아 1억

[니콘내콘] 기프티콘 저렴하게 구매해서 돈 절약하기 ( 스타벅스 할인 )

by 오늘. 2021. 5. 9.

 

니콘내콘은 기프티콘 중고거래 앱입니다.

회사 직장 동료 분께서 제가 제태크에 관심 있는 걸 아시고 추천해주신 앱이예요.

 

카페, 편의점/ 마트, 빵, 피자/ 치킨/ 햄버거, 문화/ 게임/ 영화, 외식/ 분식, 백화점/주유/뷰티, 핸드폰 데이터 등 

다양한 종류의 기프티콘을 구매/ 판매 할 수 있어요.

 

저는 소비를 엄청 절제하는 타입이라 동네 마트, 노브랜드 밖에 안 가서 쓸 일이 별로 없었는데, 

최근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면서 사용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어 후기를 남깁니다 ! :)

 

니콘내콘 메인 화면

니콘내콘 메인 화면에 9개의 기프티콘 탭이 있어요.

유용한 기프티콘이 많아서 좋아요. 

저는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카페를 주로 가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아직 구매만 해봤지, 판매는 안 해봤어요~ 다음에 판매하고 싶은 기프티콘이 있다면, 도전하고 후기 포스팅 또 남길게요 ! )

 

니콘내콘 스타벅스

 

카페 > 스타벅스를 선택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목록이 나타납니다.

( 할인율도 괜찮아서 니콘내콘 활용 안 하고 그냥 사먹었던 지난 날이 너무 아까웠어요. )

 

니콘내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택

 

남자친구랑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커플세트를 선택했어요.

옵션을 선택하면, 유효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바로 먹을거라 짧은걸로 구매했습니다.

 

니콘내콘 기프티콘 결제 과정 1

 

옵션과 유효기간을 선택하면 결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카드 간편결제를 선택했어요. 

인풋창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합니다.

그 다음 결제 된 카드 금액을 확인 후, 입력하면 카드 간편 결제가 설정 됩니다.

 

니콘내콘 기프티콘 결제 과정 2

 

카드가 등록되고 결제하면 기프티콘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아메리카노 두잔을 좀 더 저렴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대한 소비를 안 하는게 좋지만, 친구나 데이트 할 때, 중고 기프티콘 이용하면 부담을 덜 할 것 같습니다.

 

니콘내콘 기프티콘 사용 완료 화면

 

마지막으로 기프티콘 사용하셨다면, 메인 맨 우측 상단 쿠폰 아이콘을 선택하면, 보유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사용 완료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