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행복

논현 모로칸 팝업 스토어 후기

by 오늘. 2023. 4. 18.

회사 근처에서 점심 먹고 다시 복귀하다가 우연히 직장 동료들이 알려주신 팝업 스토어에 들리게 되었어요.

그곳은 모로칸 팝업 스토어였는데, 논현에서 팝업 스토어는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블로그를 쓰고 있는 지금 현재, 팝업 스토어는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너무 재밌었던 경험이라 블로그에 남기려고 합니다~

 

모로칸 팝업 스토어 입구

위 사진은 모로칸 팝업 스토어 입구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꾸며져 있었어요.

안쪽에 진행하시는 직원분들, 팝업 스토어 체험하러 온 손님들로 북적 북적였어요. 손님들은 거의 대부분 여자 분들 위주였구요.ㅎㅎ

 

모로칸 오일 제품들/ 장식된 꽃들

사진 찍어 볼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 벽면 쪽엔 모로칸 오일 제품들도 나열 되어 있었어요.

 

왼쪽 사진은 입구 쪽에 있던 모로칸 오일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 설명문이예요.

모로칸오일 리애니메이션 데이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모로칸오일 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잉/ 해쉬태그와 함께 포토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준다고 써져 있었는데 아쉽게도 저는 인스타를 안해서 패스.

 

중간 사진은 모로칸 오일 제품이 진열 되어 있는 곳이였는데

모로칸 오일 공식 스토어 알림을 받으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했어요. 

 

오른쪽 사진은 모로칸 오일 제품이 진열 된 곳과 포토존 중간쯤에 데코 되어있던 꽃들이예요~

색깔이 다양한 꽃들을 이쁘게 꾸며 놨길래 찍어봤어요!

 

크레인 게임 쿠폰

 

꽃은 놓여있는 테이블마다 위에 장식 되어 있었고, 아기자기하지만 화려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곳곳에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있어서 자리가 없었어요. 

간단하게 사진만 찰칵!

 

아! 그리고 요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인상적인 체험이었던 크레인 게임!

요 위에 있는 쿠폰은 '크레인 게임 이용 쿠폰'이예요. 쿠폰 1개당 크레인 게임 2번 시도해 볼 수 있어요.

크레인 게임은 인형 뽑기 게임과 아주 유사해요. 사람들이 줄을 지어서 게임을 해보고 있는데 다들 즐거워 보였어요.

 

크레인 게임 설명문

 

아쉽게도, 게임하느라 들떠서 게임기는 찍지 못했고, 크레인 게임기 설명문만 찍었어요.

크레인 게임은 아주 간단해요. 인형뽑기 잘 못해도 사은품 뽑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쉬웠어요!

 

줄 지어 섰다가 차례까 되면 프로모터에게 쿠폰을 제시하고 인형 뽑기하는 것처럼 게임하면 되요~

저는 첫 시도에 실패해서 총 2번 시도했고, 소형 핸드크림을 얻었습니다.

 

크레인 게임해서 얻은 모로칸 오일 핸드크림

크레인 게임도 재밌었지만, 모로칸 핸드크림 얻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바로 손등에 발라봤는데 향도 좋아서 맘에 쏘옥~

 

모로칸 오일 디저트

다른 손님들 보니까 각각 맛있는 마들렌이나 초코, 크라상을 잔뜩 갖고 있더군요.

맨 끝에 손님들 드시라고 준비한 물/ 음료, 마들렌, 다크 초코/ 화이트 초코, 크라상, 초코 쿠키가 있어서

혹시 가져가도 되는지 여쭤봤는데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쪼고만 상자에 열심히 담았습니다.

바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테이블 마다 사람이 많기도 했고 바로 사무실 복귀해야해서 사무실에서 먹었어요.

대부분 엄청 달아서 깜짝 놀랬고 다크 초콜렛이 제일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