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행복

[서울 논현동] 논현동 영동시장 맛집 반피차이 솔직 후기

by 오늘. 2022. 6. 27.

 

요즘 동남아 음식 먹어보고 싶어서 폭풍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 반피차이

논현동 영동시장에 위치해 있어요!

 

태국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 엄청 많았습니다~


처음엔 반피차이가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태국어로 '오빠네' 란 뜻인가봐요.

모르고 방문했는데 매장 앞에서 기다리다가 간판 보고 알았어요. ㅎㅎ

 

반피차이 외관

 

12시 이전에 일찍 찾아갔는데도 불구하고, ( 반피차이 11시 30분 오픈 )

벌써 매장 안에 사람들이 꽉 차 있었고, 매장 앞에도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

 

일단 문 근처에 있는 예약자 명단에 이름 작성 해두고 기다렸어요.

웨이팅 있단 블로그 후기 글 보고 각오하긴 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라서 쫌 힘들었어요.

저나 같이 동행하신 분들도 웨이팅을 별로 안 좋아해서 진짜 쪼금 남은 거 아니면 그냥 안 먹고 다른 곳 가거든요.

그런데 맛이 너무 궁금해서 일단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점심 특선 안내

 

요기는 특이한게, 주중 점심에 쌀국수를 할인가로 팔아요!

소고기 쌀국수, 똠양 쌀국수, 돼지갈비 쌀국수 이렇게 3개 각 8,000원씩이고 그림으로 음식이 표현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이 곳이 처음이라 무엇을 시킬까 고민했는데 음식 그림으론 어떤지 감이 안와서

기다리는 동안 블로그에 사진 보면서 어떤 음식인지 파악했어요.

각 칼국수 중 무엇을 많이 먹는지, 디테일한 맛 후기를 블로그로 찾아봤는데 똠얌 쌀국수를 좀 더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똠얌쌀국수가 점심 특선 아니면 좀 더 비싸기도 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운영시간 안내

 

브레이크 타임과 휴무일, 라스트 오더도 자세하게 적혀 있었는데 요기는 특이한게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브레이크 타임이예요. 

브레이크 타임이 다른 가게들에 비해 좀 더 긴 것 같아요.

방문하시기 전에 요런 브레이크 타임이나 휴무일, 라스트 오더 시간 알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피차이 내부

 

반피차이 내부 공간은 작지만 인테리어가 이국적이예요. 

매장 안 쪽엔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사진은 디테일하게 못 찍었습니다.

대신 주방이랑 계산하는 곳만 대충 찍었어요.

 

특이한게 태국 방송 (?) 뮤직비디오 (?)를 틀어줬는데... 한국이나 일본과는 굉장히 달라서 흥미진진했어요.

아침 드라마급의 막장 드라마 위주였는데, 막장은 만국 공통인가봐요.

너무 재밌어서 밥 먹는 내내 계속 집중해서 봤어요.

 

팟타이

 

요거는 다른 태국 음식점 보다 양념이 쫌 쎈데 맛있어요...

완전 제 입맛에 딱 맞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옆에 있는 물김치 같은건 뭔지 모르겠는데 좀 이상해요. 마치...음 겨자맛 김치?

뭔가 톡 쏘는 겨자 특유의 맛이여서 쪼금 먹고 안 먹었습니다.

 

뿌님팟퐁까리와 무삥

 

왼쪽 뿌님팟퐁까리

요건 눅눅하지 않고 바삭했어요. 진짜 처음에 따땃할 때 빨리 드세요.

기대 보다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밥이랑 커리도 맛있었고, 다른 곳보단 양은 적은 것 같았어요.

같이 동행하신 분은 요게 제일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무삥 요 꼬치는 다른 분이 추천해주셔서 먹어봤어요.

요게 너무 맛있다고 하셔서 먹어봤는데 다른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시더라구요. 화장품맛이라나...

근데 저는 맛있었어요. 화장품 맛도 안 났고. 요 메뉴는 호불호가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소고기 쌀국수

 

숙주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주 양이 장난 아니예요. 심지어 그 밑에 국수는 양이 진짜 많아요. 국수 면 진짜 이렇게 많은 곳 처음인듯! 소고기 양도 많았어요. 

다른 음식들이 양념이 쎄서 그런지 소고기 쌀국수가 밋밋한 느낌이예요.

근데 저는 요기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서 소고기 쌀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블로그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똠얌 쌀국수

똠얌 쌀국수도 양이 많은 것 같았어요.

그런데 제 취향은 아니라 한두번 먹고 안 먹었는데 같이 동행하신 분들은 엄청 좋아하셨어요.

맛있어 하셨습니다 ~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3 1층

( 영동시장에 있어요 ! )

 

🏠 인테리어  :

태국 느낌 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 테이블 좌석 )

( 내부 작은 편 )

 

👫 사람  : 

주중 점심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길어요. 각오하세요.

그런데 웨이팅 각오해도 괜찮을만큼 맛집!

공간이 작아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적은 편!

다양한 연령층, 성별대 사람들이 손님들인 것 같습니다.

 

📱 연락처  :

0507-1322-1962

 

🧾 메뉴  :

제가 먹었던 메뉴 

팟타이, 뿌님팟퐁까리, 무삥, 소고기 쌀국수, 똠얌 쌀국수

 

뿌님팟퐁까리랑 팟타이가 요 가게의 대표 메뉴입니다.

동행하셨던 분과 취향은 달랐지만, 저는 팟타이가 제일 맛있었고 쌀국수 중에선 소고기 쌀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 개인적으로 똠얌 쌀국수 빼고 먹어본 거 거의 다 맛있는 것 같네요. )

 

🥬 사이드 메뉴  :

알새우칩 과자, 물김치 같은 무언가?

 

💦 서비스  :

X

 

💵 가격  :

뿌님팟퐁까리 27,000원

팟타이 13,000원

무삥 8,000원

소고기 쌀국수 8,000원

똠양 쌀국수 8,000원

 

🐰 개인적인 내돈내산 후기  :

⭐️⭐️⭐️⭐️⭐️ 5점 

 

맛  :  O

가격  :  O

서비스  :  X

분위기  :  O

재방문 의사  :  O

 

논현의 맛집 리스트 추가~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만큼.

지인이랑 논현동에 간다면 요기 또 갈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