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4월 신부

Wedding EP.08 포토 테이블에 놓을 아크릴 액자 구매 후기

by 오늘. 2023. 5. 22.

 

포토 테이블은 어떻게 해야할까, 이 부분은 고민이 많았어요.

오페라 웨딩홀 포토 테이블은 굉장히 면적이 좁거든요. 

정확한 테이블 간격은 모르겠으나, 가로로 좁고 긴 테이블이고 별로 안 이뻐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어요.

 

어짜피 저희는 주말 부부로 생활하기 때문에 신혼집이 없어서 사진을 둘 곳이 마땅치 않고,

굳이 큰 사진을 걸고 싶진 않았어요. 그래서 작은 사진 몇개만 두는 걸로 협의했습니다~ 땅땅!!

 

처음엔 웨딩 스냅 맘에 드는거 몇 장 인화한 다음, 이케아에서 액자를 구매할까 생각했어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열심히 서칭하더니 '아크릴 액자'로 하자는거예요.

 

생각해보니 액자 테두리 없이 아크릴 액자면 깔끔하고 괜찮을 것 같아서 저도 동의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아크릴 액자' 검색하면 다양한 업체 내역이 나와요. 

원래 남자친구가 찾아본 곳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저 또한 가성비 있는 다양한 업체 몇 곳 골랐어요!

 

스마트 스토어 상세 이미지를 두루 보다보면,

테이블 위에 다양한 사이즈 액자를 배치한 이미지를 볼 수 있어요. 그 이미지를 토대로 대략적인 사이즈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페라 웨딩홀 포토 테이블 면적 떠올리면서 비슷한 느낌의 이미지에 있는 세트로 액자 개수랑 사이즈를 정했어요. 

 

그리고 (가성비 있는 다른) 스마트 스토어 중에서 같은 사이즈로 했을 때, 가격이 제일 싼 곳을 찾았습니다.

액자는 서비스 포함 8개, 5x7인치 (12x17cm) 4개, 6x6 (15x15cm) 1개, 6x8인치 (15x20cm) 2개 구매.

 

가격은 총 52,304원

 

 

 

컬러랑 사이즈 설정하고 구매한 다음, 이메일로 사진 전송했어요.

제가 추가 보정했기 때문에 보정은 필요 없어서 보정은 요청 드리지 않았지만, 보정을 원하시는 분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위프레인 시안팀에서 카톡이 왔어요.

시안 확정을 하면 제작 들어가니 이미지 사이즈 확인해달라는 카톡이였습니다.

몇몇 사진에 잘림 예상 되는 부분 안내도 해주었구요. 

 

저는 시안 확인해보니 좀 맘에 안 드는 부분이 있어서 추가 보정 요청 드렸어요.

시안팀이랑 커뮤니케이션하는데 피드백이 빠릿해서 좋았어요.

추가 요청 빨리 반영해주셨고, 주문 제작 요청 드렸습니다. 마지막엔 출고 예정일도 알려주셨구요.

주문 제작 들어간 뒤 며칠 후, 사진 받아봤는데 깔끔하니 괜찮은 것 같아서 만족했습니다.

 

남자 친구는 조금 사진이 탁하게 나온 것 같다고 했는데... 

웹용과 인쇄용은 컬러 모드 때문에 좀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어서 감안하고 넘어갔습니다.

제가 요정도면 보기엔 괜찮은 것 같았어요!

 

출처 : 위프레임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weframe123/products/3732144141

 

아크릴액자 소형 미니 웨딩액자 웨딩포토테이블 아기 사진인화 백일 돌잔치 탁상용 : 위프레임

[위프레임] 아크릴액자 웨딩사진액자 가족사진액자 웨딩포토테이블 아기액자 디아섹액자 원목액자

smartstore.naver.com

 

출처 : unsplash

 

댓글